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3/0230

[나미비아7](자유여행)...스와콥문트 박물관 탐방 코로나가 전 세계를 덮치기 시작할 때 떠난 남부 아프리카 지역 자유여행... 26일간의 세세한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그때의 기록을 다시 정리해 본다. [나미비아7](자유여행)...스와콥문트 박물관 탐방 - 원 계획은 오늘 에토샤 국립공원으로 떠나는거였는데 여유롭게 하루 더 쉬기로 한다 (1박 10만원정도) - 늦잠을 즐기고 간단히 아침을 먹고 오전내내 쉼을 갖는다. - 점심으로 마트에서 본 재료로 스파게티 해먹고 박물관 투어에 나섰다. - 아마 자연사박물관인데 개인이 만들기에는 그 규모와 세세함이 믿기지않는다. 내가 잘못알고 있는건지... - 마트에 들러 2박3일 해야하는 캠핑준비물을 구입후 숙소로 돌아온다. 2023. 2. 28.
[나미비아6](자유여행)...스와콥문트에서의 쉼, 맛집인 블루그라스와 대서양 일몰 코로나가 전 세계를 덮치기 시작할 때 떠난 남부 아프리카 지역 자유여행... 26일간의 세세한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그때의 기록을 다시 정리해 본다. [나미비아 6](자유여행)... 스와콥문트에서의 쉼, 맛집인 블루그라스와 대서양 일몰 - 장기 여행중이라 중간에 아무 일정도 안 잡고 쉬어가는 날을 만들었다. - 나이도 있고 언제부턴가 여행중간의 쉼이 그렇게 좋을수가 없다. 마침 우리가 묵고있는 에어비엔비 의 내부가 너무 편안하고 쾌적하게 설계되어 쉬기에 아주 안성맞춤이다. - 옷도 세탁하고 원목 테이블에 앉아 차를 마시고 낮잠도 자고 쇼파에 앉아 요즘 핫한 미스터 트롯을 TV에 연결하여 본다. - 집의 조그마한 정원은 오전에 흑인 일꾼 2명이 와서 물을 주고 가꾸는 것을 본다. 아프리카에서 보는 장면은 .. 2023. 2. 27.
[나미비아5](자유여행)...세스림에서 솔리테어와 남회귀선, 월비스베이를 거쳐 스와콥문트로 코로나가 전 세계를 덮치기 시작할 때 떠난 남부 아프리카 지역 자유여행... 26일간의 세세한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그때의 기록을 다시 정리해 본다. [나미비아5](자유여행)...세스림에서 솔리테어와 남회귀선, 월비스베이를 거쳐 스와콥문트로 - 세스림에서 아침을 전투식량으로 간단하게 해 먹고 10시쯤 스와콥문트로 길을 나섰다. - 솔리테어 비포장의 험한길을 6시간 이상 운전을 하는데 출발한 지 약 1시간 20여 분 만에 나타나는 솔리테어의 휴게소가 나타난다. 마치 영화에서 보던 개척시대의 미국 서부의 분위기가 펼쳐지는 폐차량이 사막의 풍경과 맞아떨어진다. 이곳 카페에서 유명하다는 애플파이로 간식을 먹고 다시 출발한다. - 남회귀선 솔리테어를 출발한지 약 40여 분 만에 남회귀선을 지난다. 사막에 표지판만.. 2023. 2. 26.
가평역 버스시간표 변경(2023.02~) 2023년2월 1일부로 변경되었다 2023. 2. 25.
[나미비아4](자유여행)...세스림 Sesriem(나미브 사막 Namib desert) -듄 45(Dune 45) 일출과 데드블레이(Dead Vlei) 코로나가 전 세계를 덮치기 시작할 때 떠난 남부 아프리카 지역 자유여행... 26일간의 세세한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그때의 기록을 다시 정리해 본다. [나미비아4](자유여행)...세스림 Sesriem(나미브 사막 Namib desert) -듄 45(Dune 45) 일출과 데드블레이(Dead Vlei) - 일출을 보러 듄 45로 가기위해 새벽 5시에 기상한다. 화장실을 가기위해 텐트를 나섰는데 하늘에 별들이 쏟아져 내린다. - 차로 약 40km 한 시간여 달리니 사람들이 듄 45가 나타나고 사람들이 모래산을 올라가고 있다. - 서둘러 듄의 마루를 향해 오르다 보니 어느덧 가장 높은 곳에 제일 먼저 도착한다. 대부분은 마루를 향해 오르다 적당히 앉아서 일출을 기다리고... - 하지만 일출은 기대에 못미치고 .. 2023. 2. 25.
[나미비아3](자유여행)...세스림Sesriem(나미브 사막Namib desert) -세스림 캠핑장과 엘림듄 일몰 코로나가 전 세계를 덮치기 시작할 때 떠난 남부 아프리카 지역 자유여행... 26일간의 세세한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그때의 기록을 다시 정리해 본다. [나미비아3](자유여행)...세스림 Sesriem(나미브 사막 Namib desert) -세스림 캠핑장과 엘림듄 일몰 카멜레온 숙소에서 아침을 간단하게 샌드위치에 커피 한잔하고 짐을 싸서 세스림 캠핑장으로 출발했다. 참고로 나미브사막의 소서스블레이나 듄45는 세스림 캠핑장을 통해서 갈 수 있고 외부에서 들어오는 문은 일출시간부터 일몰시간까지 열기 때문에 듄에서 일출과 일몰을 보려면 세스림 캠핑장에 묵어야 가능하다고 한다 우리는 캠핑장에 2박을 예약했다 320km 정도로 한국에서는 세 시간 정도면 도착할 수 있지만 승용차로는 힘든 자갈이 많이 깔린 비포장길이.. 2023. 2. 24.
[나미비아2](자유여행)...사막캠핑 준비와 빈트후크 돌아보기 코로나가 전 세계를 덮치기 시작할 때 떠난 남부 아프리카 지역 자유여행... 26일간의 세세한 정보를 공유하기위해 그때의 기록을 다시 정리해 본다. [나미비아2](자유여행)...사막캠핑 준비와 빈트후크 돌아보기 * 숙소에서 제공하는 아침을 먹고 쇼핑을 하러가기로 한다. 내일부터 본격적인 사막투어가 시작되기에 필요한 이것저것을 사기로 한다. * 이번여행은 처음으로 부엌이 있는 숙소를 선택했는데 한국음식을 해먹을수 있어서 맛도있고 저렴하기도 해서 일거 양득이다. * 아침을 먹고 길거리를 손에 아무것도 들고 다니지 말라해서 방 금고에 중요한것은 넣어두고 주변을 잠시 둘러본다. 노점에서 파는 기념품 하나 사고 원주민 힘바족의 가족과 사진도 찰칵~~ 힘바족은 붉은돌을 갈아 만든 진흙을 온몸에 발라 붉은 피부를 유.. 2023. 2. 23.
[나미비아1](자유여행)...케이프타운에서 나미비아의 빈트후크로 코로나가 전 세계를 덮치기 시작할 때 떠난 남부 아프리카 지역 자유여행... 26일간의 세세한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그때의 기록을 다시 정리해 본다. [나미비아1](자유여행)...케이프타운에서 나미비아의 빈트후크(Windhoek)로 아침 7시 짐을 싸서 나미비아로 출국준비한다. 우버라는 택시가 있어 아주 편리하고 안심해도 된다. 공항으로 가는 길 갑자기 세우는 경찰 앞에 긴장했으나 다행히도 오직 체킹만 한다기에 한시름 놓았다. 여행은 언제나 긴장과 설레임,기대감의 연속이다. 공항들어와 라운지로... 해외여행에서 이 라운지 이용이 없다면 얼마나 피곤할까? 새삼 대부분의 라운지 이용가능한 현대 다이너스카드의 혜택의 위력을 느낀다.(현재는 운용종료) 이번 비행은 나미비아의 빈트후크로 가는 것인데 2시간여 가다.. 2023. 2. 22.
[남아프리카공화국6](終)(자유여행)...희망봉과 볼더스비치 코로나가 전 세계를 덮치기 시작할 때 떠난 남부 아프리카 지역 자유여행... 26일간의 세세한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그때의 기록을 다시 정리해 본다. [남아프리카공화국6](終)(자유여행)...희망봉과 볼더스 비치 1. 희망봉(Cape of good hope) 남아공의 마지막날... 오늘도 바쁜 하루가 시작되었다. 투어버스로 2시간여만에 희망봉(Cape of good hope)에 이른다. 이층으로 된 투어버스에 세계 각 나라에서 온 관광객으로 꽉차 있다. 가는 동안 가이드가 어디서 왔냐고 물으며 이것저것 질문을 한다. 때가 때인지라 오늘 처남 부부는 한국 국기가 있는 커플티를 입고 중국인이 아니라는 점을 밖으로 표현했다. 여기서는 한국인은커녕 동양인 자체를 만나기도 힘든데 에티오피아에서 살고 있다는 한국인.. 2023. 2. 2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