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아시아

미얀마 자유여행 1 ...양곤

by 수헌! 2015. 8. 6.

여름 휴가를 이용하여 미얀마를 다녀온다.

4명이 3박6일로 양곤과 바간 두 도시를 여유롭게 둘러보는 일정이다.

기본 비용은 비자 4만원  인천- 양곤 대한항공 왕복 60만원

비행시간은 5시간 20분 정도이고 시간은 우리나라보다 2시간 30분 빠르다.

미얀마 자유여행시 특이사항을 정리하자면

1.미얀마에서는 영어는 물론 만국 공통인 아라비아 숫자도 잘 쓰이질 않는다.

특히 버스 타려면 미얀마 고유 숫자 글씨를 익혀야한다.

2.미얀마 택시는 미터기가 없다.매번 가격 흥정을 해야한다.

전체 일정

7/29 18:45  미얀마행 인천공항

7/29 20:20  양곤공항 도착/숙소로 이동(바나나 하우스:한국인 운영-공항에 가까워 숙소까지 차량제공)/미얀마 맥주로 첫날밤 자축

숙소는 게스트하우스가 아니고 민박집 분위기...깔끔하기보다는 편안함(룸 1박 35불,30불).한국식당 겸업중(맛 괜찮고 넉넉함)

7/30  밤새 엄청나게 비가 온듯했지만 아침에 일어나니 비가 그치거나 가랑비 수준